![]()
조립 PC 및 부품 구매시 꼭 읽어주세요~~!!!
●프로그램 설치 관련 안내 사항●
- 윈도우 10 정품 구매시 판매점에서 최초 1회 서비스상 설치를 해드립니다.
- 윈도우 7은 정품을 구매 하셔도 판매점에서는 설치 해드릴수 없으니, 이점 유의 바랍니다.
- 정품 오피스/한글 및 기타 프로그램은 판매점에서 설치 해 드릴수 없습니다.(고객님 계정 필요하므로)
- 비정품 소프트웨어 (윈도우, 오피스, 한글 등등) 설치는 불법 행위로써, 설치를 해드릴수 없습니다.
●조립 관련 안내 사항●
- 구매 하신 제품 중 단종, 품절 상품이 있으실 경우 고객님과의 연락을 통해 제품 변경을 해드릴수 있으니, 꼭 연락처 기입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온라인 견적서를 통한 호환성 체크는 프로그램이 확인하기 때문에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. 호환이 안될 경우 고객님에게 연락 후 조립 진행이 됩니다.
- 박스동봉을 요청 기재해주시면 본체와 같이 동봉해드리고 있으며, 내부 플라스틱 비닐을 제외한 겉 박스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 원상태 복원을 요청할시엔 부피가 늘어나는 관계로, 추가 배송비가 청구 될수 있습니다.
● A/S 안내 사항●
- 제품의 보증기간 이내에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택배(cj 대한통운)을 통해 A/S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-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 제품 불량시, 전액 피씨포맨에서 부담합니다. (왕복 택배, 부품 교체비) ->불량이 아닐 시 택배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- 제품 구입 후, 7일 이후 제품 불량 발생 시 배송비가 청구 됩니다.
-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의 경우 배송비가 청구됩니다. (조립컴퓨터는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합니다.)
- 구매자의 귀책 사유(고객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,불량)가 있을 경우 배송비와 부품교체비용은 전액 고객 부담입니다.
- 소모품과 주변기기의 경우 2개월간 보증하며, 그 이후기간에는 각 제조사를 통해 AS를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.(모니터, 키보드, 마우스 등등)
- 자사에서 구매한 상품 이외에의 물품에 대해서는 A/S가 적용되지 않습니다.
- 초기 불량, 교체 건의 경우 박스 및 구성품이 모두 있어야 하며, 경우에 따라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- A/S는 제조사에 따라 기간이 보장되며, 제조사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. |
|
|